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8-23 14:26

  • 인사이드
  • 맛집&멋집
  • 인사이드 > 맛집&멋집

안산 소고기 대표 맛집사동 ‘한우목장’탐방

기사입력 2015-03-04 18:48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회사, 동창, 가족, 친구 등 회식 및 외식은 특별한 자리인 만큼 장소선택 시 맛과 분위기, 메뉴, 가격, 위치 등을 꼼꼼하게 따져 선택해야만 즐겁고 흡족한 모임이 될 것이다.

 

경기도 안산시 사동에 위치한 암소특수부위 전문점이 이같은 조건을 충족시킴과 동시에 담백하고 고소하면서도 깊은 맛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어 화제다.

▲ '한우목장' 한상석 대표
 

화제의 업소는 한상석 사장이 운영하는 한우목장이다. 순박하고 정직해 미련스러울 만큼 올곧은 성품의 한 사장은 부드러운 육질의 A++ 등급의 한우암소만을 취급한다암소만을 고집하는 이유는 다른 고기보다 단백하고 고소하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그는 또 이같은 고기의 제공은 고객과의 무언의 약속이며 스스로의 양심이라면서 이를 어길 바엔 차라리 문을 닫겠다고 강조하고 있어 그의 성품이 드러나는 대목이다.

 

특히, ‘한우목장은 당일 도축한 한우에서 육사시미와 곁간, 등골 등을 제공해 목장에서 식탁까지 신선함 그대로를 공급하고 있어 이곳을 찾는 고객들의 풍미와 식감을 모두 충족시키고 있다. 다만 토, 일요일은 도축작업이 없어 제공이 어려울 수 있다.

 

 

가격은 한우 A++ 등급 특수부위·꽃등심·한우꽃등심주물럭이 150g28000원으로 명품고기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으며, 점심메뉴로는 한우불고기백반, 한우육회비빔밤, 한우사골우거지탕 등이 정갈한 밑반찬과 함께 맛으로 승부하는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한우목장은 고잔 신도시에서 한양대앞역 방향으로 가다 보면 안산제일교회 사거리를 지나자마자 우측(사동 1516번지)에 자리하고 있으며, 단독룸도 다수 갖추고 있어 회식장소로 안성맞춤이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며, 전화(031-406-9922)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권영창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싸이트 daum(뉴스-안산), 경기도 지방일간신문 경인매일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휴대폰 "플레이스토어" 에서 '안산인터넷 뉴스' 검색하시면

앱 다운을 받아 휴대폰에서도 실시간 뉴스를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제보나 광고 문의는 1636 누르고<안산인터넷뉴스>또는

<안산기사제보>라고 말하면 자동으로 안내됩니다.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