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1-29 12:30

  • 뉴스
  • 문화축제뉴스
  • 뉴스 > 문화축제뉴스

힐링의 장'콘서트 라이브카'

기사입력 2014-06-30 12:0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문화체육관광부 후원, 사)한국힙합문화협회 주최,주관으로 비보이공연'콘서트 라이브카'가 6월28일 (토) 오후 6;30 와동체육공원에서 무대를 선보였다.

 

 

 

특별히 안산 공연에서는 극단'이유' 와동 '와리마루'가 준비하여 세월호 천만인 서명운동과 뺏지전달도 하여 4.16 세월호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 많은 안산시민들이 서명운동에 참여해주셔서 의미있는 시간이 되기도 했다.


지난 3월 안산예술의전당에서 연극 [자살자]를 성황리 마친 극단'이유' 김종숙대표가 mc로 활약했고 얼마전 단원고 연극부 학생들이 김포연극제에서 [자살자들]로 특별상과 우수연기상 수상했다는 기쁜소식도 전해졌다.

 


이번 콘서트 라이브카 공연에는 특별히 안산의 초중생 댄스팀 'joy크루'와 2012년 정규앨범을 발표한 '바이널 하우스'밴드도 참여하여 안산 공연의 화려한 막을 열었다.


본격적인 공연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스타킹'에 출연하여 3연승의 기록을 세운 비보이크루 '오메가포스'와 비트박서 '루팡'이 출연하여 안산시민들과 함께 했다.

 


안산에서 펼쳐진 라이브 카의 공연이 진행된 와동체육공원에서는 특별히 세월호 진상규명을 위한 서명운동과 뺏지전달이 진행되어 많은 시민들께서 서명에도 동참해 주시는 의미있는 시간이기도 했다.


콘서트 라이브카는 안산의 시민들에게 힐링의 장을 만들어 줄수 있는 시간을 뿌듯해 했으며 공연을 원하시는 단체나 학교, 기관에서 공연 신청을 하시면 하반기 공연을 준비한다.

 


극단'이유'김종숙대표는 안산이 공연예술로 다시금 활기를 되찾기를 바라며 치유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공연신청 사)한국힙합문화협회 홈페이지를 참조

 

<관련사진>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경기도 광역신문인 서부뉴스 2014년 7월 7일자(제209호)와 포털싸이트 daum(뉴스-안산), 경기도 지방일간신문 경인매일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휴대폰 "플레이스토어" 에서 '안산인터넷 뉴스' 검색하시면

앱 다운을 받아 휴대폰에서도 실시간 뉴스를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제보나 광고 문의는 1636 누르고<안산인터넷뉴스>또는

<안산기사제보>라고 말하면 자동으로 안내됩니다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3

스팸방지코드
0/500
  • dyb0623
    2014- 06- 30 삭제

    좋은공연을 가까운곳에 볼수 있어 좋습니다~ 감사 합니다~~^^

  • king2562
    2014- 06- 30 삭제

    진짜 좋은 공연 보게 되어 넘 기뻤네요~~ 한국힙합협회 그리고 극단이유와 와리마루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좋은 공연 부탁드려요~~~ ^^

  • bells517
    2014- 06- 30 삭제

    멋진 공연으로 안산시민들 힘이 났겠네요. 모두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