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5 14:00

  • 뉴스
  • 경기뉴스
  • 뉴스 > 경기뉴스

경기도일자리재단, 상반기 여성IT직업훈련과정 모집

기사입력 2019-01-25 13:38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도일자리재단이 도내 경력단절여성들의 재취업 지원을 위한 ‘2019년 여성IT직업교육훈련과정’을 개설하고 상반기 교육생 16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성IT직업교육과정은 3월 14일부터 총 8개 과목이 운영되며 각 과정마다 1일 6시간씩 주 5일, 총 1~4개월 간 진행된다.


개설과목은 ▲웹&앱 UX/UI 디자인 스페셜리스트 ▲디지털마케팅 콘텐츠 크리에이터 ▲PHP Back-end개발 ▲온라인쇼핑몰 전문가 ▲전산회계&세무실무 ▲미디어 모션 그래픽 ▲(고급)UX/UI 디자인 포트폴리오 실무 프로젝트 ▲(고급)UX/UI 웹퍼블리셔 포트폴리오 실무 프로젝트 등이다.


고급과정을 제외한 모든 과정은 용인시 소재 여성능력개발본부(남부)에서, 2개 고급 과정은 서울 서초구 소재 ‘아카데미정글’에서 진행된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IT전문 직업교육과 함께 1:1맞춤형 취업 컨설팅, 취업대비 면접교육, 포트폴리오 코칭, IT기업 취업 매칭 등의 취업연계 서비스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어린 자녀를 둔 교육생도 육아 걱정 없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재단 내 보육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모집마감은 3월 10일까지이며 경기도 내 거주하는 미취업여성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경기도일자리재단(www.gjf.or.kr) 혹은 온라인취업지원서비스 ‘꿈날개(http://www.dream.go.kr)’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교육생은 신청자 중 면접과 필기시험을 거쳐 고득점 순으로 선발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새일1팀(031-270-9772~3, 8)으로 문의하면 된다.

 

 

권영창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