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9 17:08

  • 뉴스
  • 경기뉴스
  • 뉴스 > 경기뉴스

G마크 경기농산물과 함께하는황금돼지 할인이벤트

기사입력 2019-01-08 13:03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은 기해년 첫 명절, 설을 맞이해 1월 8일부터 29일까지 우체국 쇼핑몰 내 경기도지사인증 ‘G마크 인증상품 특별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잣, 한과, 한우, 김, 멸치 등 실속있는 선물세트를 최대 15%까지 할인판매하고, G마크관의 만 원 이상 상품들에 가격대별 1,000원에서 최대 5,000원까지 상품할인쿠폰을 지급하는 ‘황금돼지 할인쿠폰 이벤트’를 선착순 진행한다.


또 3만원이상 구매고객이 상품평을 작성하면 자동추첨을 통해 양평 다물농산한과 700g을 총 100명에게 지급한다.


아울러 경인지방우정청에서도 다량구매자들을 위해 경기농산물을 1회 10건 이상 구매고객에게 자동 추첨을 통해 모두 500명에게 만 원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관계자는 “풍성한 민족 최대명절 설을 위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소중한 지인들에게 경기도지사가 품질과 안정성을 인증한 G마크 우수 농산물로 따뜻한 안부와 감사를 나눌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