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9 17:08

  • 뉴스
  • 경기뉴스
  • 뉴스 > 경기뉴스

농업기술원, 농산물온라인 판로개척 교육생 모집

기사입력 2018-10-08 10:55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도농업기술원은 전자상거래를 활용한 농산물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해 도내 농업인을 대상으로 ‘농산물 온라인 판로개척 교육생’을 모집한다.


교육은 이달 17일부터 11월 19일까지 ‘농산물 홍보를 위한 블로그 및 SNS운영’, ‘스마트폰을 활용한 농산물 홍보’ 2개 과정이 총 10회(56시간)에 걸쳐 농기원 정보화교육장에서 진행된다.


모집대상은 블로그 등 SNS를 활용하여 홍보하기를 원하는 농업인 및 청년창업농으로, 과정 당 25명을 선발하며 모집 기간은 11일까지이다.


교육과정은 2개 과정으로 이뤄져 있다. 수강생들이 교육시간에 직접  포스팅을 작성하고, 사진을 찍어 편집하는 등 실습중심의 교육으로 진행된다.


교육과정 및 교육생 모집 ‧ 접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육희망자가 거주하고 있는 시군의 농업기술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최미용 경기도농업기술원 기술보급국장은 “농산물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과 청년창업농들이 인터넷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판로를 개척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도윤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