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2 16:23

  • 뉴스
  • 경기뉴스
  • 뉴스 > 경기뉴스

경기도 협동조합 임직원 협력강화 워크숍 열려

기사입력 2018-09-14 12:08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도는 13일과14일에 걸쳐 광주곤지암리조트에서 협동조합 임직원과 도·시군 공무원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화영 경기도 평화부지사, 공유시장경제국장, 중간지원기관, 시군담당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이날 워크숍은 협동조합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용인시협동조합협의회 박영순 회장 등 10여 명에 대한 표창, 협동조합 간 협력 네트워크 강화 및 활성화를 위한 우수사례 공유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성공회대 김동준 교수의 협동조합을 통한 사회혁신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는 특강이 진행됐으며 경기도 협동조합 등 사회적경제기업을 위한 공공구매 활성화 정책설명회, 협동조합 담당공무원에 대한 협동조합 정관 교육, 프랜차이즈 협동조합의 성공스토리가 이어졌다.


이화영 평화부지사는 이날 축사를 통해 “도내 협동조합이 2,400여개소인데 이중 활동하는 곳은 50% 내외로 자생력 기반조성을 위한 역량강화가 필요하다”면서 “오늘을 계기로 정보와 정책을 공유하면서 협력할 수 있는 상호 윈-윈 시스템을 확대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영창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