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2 16:23

  • 인사이드
  • 삶의 향기
  • 인사이드 > 삶의 향기

바르게살기위원회, ‘사랑의 돈가스’판매행사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기사입력 2016-03-15 14:40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일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정동기)는 지난 3월 10일 동 주민센터에서 회원 30여 명이 참여해 불우이웃돕기 기금마련을 위한 ‘사랑의 돈가스’ 판매행사를 열었다.


 돈가스 판매행사는 회원들이 돈가스를 직접 만들어 판매한 수익금으로 관내 가정 형편이 어려운 초·중등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독거노인, 소년 소녀가장 등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밑반찬 나눔 행사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는데 사용할 계획이다.


 이날 인근 월피동과 반월동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들도 돈가스 만드는 과정을 함께했으며, 시식코너를 마련하여 동 주민센터를 이용하는 민원인 등 주민들이 직접 맛을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정동기 일동 바르게살기위원장은 “앞으로도 계속 도움이 필요한 소외된 이웃을 위해 후원할 수 있도록 행복 나눔 행사을 통한 지속적인 봉사를 하겠다”고 말했다.

 

김도윤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경기도 지방일간신문 경인매일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저작권자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