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24 13:59

  • 인사이드
  • 화제의 인물
  • 인사이드 > 화제의 인물

KBS'지성이면 감천'OST'보이나요' 김성중, 여송 힐링송 급부상

기사입력 2013-08-26 14:20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KBS 인기 일일드라마 '지성이면 감천' OST part.4 '보이나요' 를 부른 가수 김성중에 대한 여성 시청자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22일 '지성이면 감천' 방송 속에서 최세영(박세영 분)의 고단하면서도 의로온 모습을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바라보는 한재성 PD(유건 분)의 지고지순한 사랑 메시지를 담은 노래 '보이나요'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여성 시청자들은 "나도 ost '보이나요'처럼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켜주는 남성이 있으면 좋겠다"며 일명 '여성 힐링송' 이란 애칭을 붙여주고 있다.

'지성이면 감천' ost를 부른 김성중은 삼생이 OST를 통해 일약 대중들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특히, 김성중은 '지성이면 감천' ost '보이나요'에 자신이 직접 작사자로 참여해 더욱 의미가 깊다.

 

또한 겨울연가를 작곡한 '한류 스타 작곡가' 유해준이 작곡한 작품이라는 점과 드럼 강수호, 베이스 신현권, 기타 타미 김, 건반 조현석, 스트링 임지수 등 업계 베스트 세션들이 모두 참여해 소장가치가 높게 만들었다.

 

 

'지성이면 감천' ost 제작사인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OST '보이나요'는 아직도 덥지만 아침 저녁으로 시원하게 불어오는 가을을 맞이하는 곡에 적합하다. 늘 있는 모습 그대로를 바라보는 연인들에게 잘 어울릴 것" 이라며, "앞으로도 드라마 '지성이면 감천' 본방사수 및 ost 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관희 기자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강흥식 편집국장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