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4 14:04

  • 뉴스
  • 후보자뉴스
  • 뉴스 > 후보자뉴스

시흥뉴스 임병택 시흥시장 당선자,“시흥시의 품격을 높이는 시장 되겠다”

기사입력 2018-06-14 00:53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6.13 전국동시 지방선거에서 임병택 더불어민주당 후보(43)가 최연소 기초단체장의 영예를 누리며 시흥시장에 당선됐다.

 

 임병택 당선자는 14일 오전 인사말에서 시흥시민의 민생을 살피고 품격 있는 시흥을 만들라는 것이 저를 선택하신 의미라고 생각한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임병택 당선자는 새롭게 탄생할 시흥시 지방정부는 시민을 주인으로 섬기는진정한 자치분권과 시민주권시대의 첫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이제 모든 역량을 발휘해서 시흥시민의 삶을 돌보는 시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임 당선자는 시흥시는 현재 4대 대규모 택지개발 사업과 5개 전철사업 등 급속한 인구증가와 발전 속에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모든 역량을 발휘해서 시흥시민의 삶을 돌보는 시장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이번 선거에서 당선되신 모든 분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낙선하신 분들께는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시흥이 화합과 상생으로 큰 길을 함께 열어가도록 시민 여러분의 지속적이고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임병택 시흥시장 당선인의 당선 인사 전문이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시흥시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 인사 드립니다.

 

 시흥시민의 민생을 살피고 품격 있는 시흥을 만들라는 것이 저를 선택하신 의미라고 생각합니다.

 

 “시흥은 시민이 주인입니다

 

 문재인 정부의 시대적 의미가 국민을 주인으로 인정하는 국민주권시대의 시작이듯, 2018년 새롭게 탄생할 시흥시 지방정부 또한, ‘시민을 주인으로 섬기는진정한 자치분권과 시민주권시대의 첫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시흥시의 품격을 높이겠습니다

 

 시흥시는 올해 로 승격 된지 29년 되는 인구 45만 명의 중견도시입니다.

 

 현재 4대 대규모 택지개발 사업과 5개 전철사업 등 급속한 인구증가와 발전 속에서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바다와 연접하고 녹색 자연환경 또한 수려해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무궁무진한 성장잠재력을 지닌 도시입니다.

 

 새롭게 들어설 시흥시 지방정부는 시민의 요구를 신속하게 해결하는 현장맞춤 행정력을 바탕으로 민생의 우선 순위인 획기적인 대중교통체계 마련, 주차장 확충, 일자리 창출, 골목상권과 소상공인 지원, 원도심과 신도심의 균형발전 및 상생 방안을 마련해낼 것입니다.

 

 이제 모든 역량을 발휘해서 시흥시민의 삶을 돌보는 시장이 되겠습니다.

 

 선거기간 동안 저의 손을 잡으며 때로는 당부를, 때로는 격려의 말씀을 주신 시민 여러분의 소중한 말씀을 항상 가슴에 새기는 겸손하고 따뜻한 시장이 되겠습니다.

 

 저에게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제가 가진 모든 것을 한 점 아낌없이 쏟아 부을 것을 다시 한 번 다짐합니다. 진짜 일하는 준비된 시장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끝으로 이번 선거에서 당선되신 모든 분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낙선하신 분들께는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흥이 화합과 상생으로 큰 길을 함께 열어가도록 시민 여러분의 지속적이고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응식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