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5-26 18:38

  • 뉴스
  • 후보자뉴스
  • 뉴스 > 후보자뉴스

김태희 안산시의원 후보민생탐방 개최

기사입력 2018-06-11 17:13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 본오동과 반월동 지역 경로당 26곳 방문과 애로사항 청취 -

- 부자(父子) 지간 경로당 이색 방문 -

 

김태희 더불어민주당 안산시의원(본오1·2, 반월동) 후보는 본오1·2동과 반월동 관내 경로당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을 찾아뵈며 경로당의 고충을 듣는 민생탐방을 실시하였다.

 

본오1·2동과 반월동 경로당 어르신들은 안산시가 추진했었던 민간업체와 경로당간 <11경로당> 협약이 중단되어 운영상 어려움을 겪고 있고, 경로당이 안산시 소유가 아닌 일반 건물에 전세로 입주하여 노후화된 주방시설 등에 대해 신규 설치가 되지 않았고, 아파트 내 경로당 자체 지원비 여부로 운영비 수입의 편차가 컸고, 경로당 내 공간 협소로 확충과 신설이 필요했고, 여름철 전기료와 겨울철 난방비 부담 절감 방안 마련 등의 고충을 제기하며 개선이 되기를 적극 요청하였다.

 

더구나 김태희 후보는 부친(71)과 함께 관내 경로당을 방문하여 지지와 격려 요청의 선거운동을 하여, 경로당의 어르신들이 김태희 후보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갖도록 하였다.

 

김태희 후보는 이번 경로당 민생탐방으로 지역 경로당의 현실태와 고충을 생생하게 청취하였으며, 어르신들이 좀 더 즐겁고 쾌적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경로당 환경 개선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문재인 정부가 추진하고 잇는 <국정운영 5개년 계획> 중 어르신과 관련된 정책으로 고령사회 대비, 건강하고 품위 있는 노후생활 보장으로 노후소득 보장 강화와 치매에 대한 국가 책임 강화 등을 설명 드렸다. 앞으로 김태희 후보는 남은 선거운동기간 연령별과 단체별 등 다양한 분야의 민생탐방을 지속적으로 가질 예정이다.

 

6.13지방선거 특별취재반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