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24 13:59

  • 뉴스
  • 정치의원뉴스
  • 뉴스 > 정치의원뉴스

박순자 의원, 고잔1동의정보고회’ 성황리에 개최

기사입력 2016-08-02 00:57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새누리당 박순자 국회의원(안산단원 을)의 의정보고회가 지난 28일 고잔1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박 의원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리를 가득 메운 고잔1동 주민들에게 침체된 안산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경제부총리, 경기도지사 등과 안산시 주요 현안사업 관련 정책협의를 가졌던 사실과 국무총리 등 정부를 대상으로 세월호 참사 피해지역 안산시에 대한 각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건의해 왔음을 알렸다.

 

또한 지난 725일 고대안산병원이 보건복지부의 소아전문응급센터에 지정되면서 대표공약인 <24시간 어린이전문병원 설치> 사업을 확정지은 사실을 알려 참석자들에게 많은 박수를 받았다.

 

박 의원은 고잔1동의 핵심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단원중·고잔초 실내체육관 건립, 행복의 브릿지 조성사업 등의 추진상황과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서도 상세히 설명하며 많은 아픔과 고통을 겪으신 고잔1동 주민들과 아이들에게 희망과 웃음, 행복을 다시 되찾아 드리고 안산의 더 큰 발전을 이뤄내기 위해 앞으로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

 

윤성민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경기도 지방일간신문 경인매일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저작권자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