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5-20 15:44

  • 뉴스
  • 정치의원뉴스
  • 뉴스 > 정치의원뉴스

시흥뉴스 나경원 의원, 지원유세“서울대병원 시흥 유치 돕겠다”

기사입력 2018-06-11 16:08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6.13 지방선거 국면에서 연일 전국을 돌며 지원유세를 하고 있는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은 이번에 곽영달 후보를 시흥시장으로 선택해주신다면 서울대병원이 시흥에 들어설 수 있도록 확실하게 돕겠다11일 말했다.

 

 나 의원은 이날 오후 1시 경기 시흥시 롯데마트 배곧점 사거리에서 열린 시흥시 합동유세에서 제가 서울대병원발전위원회 이사라며 이같이 밝혔다.

 

 나 의원은 또 민주당이 높은 여론조사 지지율에 취해서 오만해지기 시작했다기호 2번을 선택해서 문재인 정부의 오만함에 경종을 울려달라고 호소했다.

 

 그는 경기도지사 공천한 것을 보면 민주당이 오만하기 그지없다. 공직자의 첫째 덕목은 도덕성이라며 도덕성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 것인데, 민주당 후보는 거짓말로 일관하고 있다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를 겨냥했다.

 

 나 의원은 이와 함께 남경필 도지사는 지난 4년 동안 경기도정을 잘 이끌어왔다이번에 한번 더 남경필 후보에게 기회를 달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시흥시를 가장 잘 이끌어갈 인물은 시흥을 잘 아는 행정전문가 곽영달 후보라며 지지를 부탁했다.

 

 나 의원에 이어 유세차량에 오른 곽영달 시흥시장 후보는 최근 남경필 경기도지사 후보와 정책협약을 맺고, 시흥의 10가지 현안을 다 해결해주겠다는 약속을 받았다시흥의 변화와 발전을 이끌어낼 적임자는 저 곽영달이라고 호소했다.

 곽 후보는 이어 그동안 경기도의원에 한국당 출신이 단 한명도 없었는데 이번에는 반드시 한국당 후보를 당선시켜달라고 덧붙였다.

 

박응식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