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6 18:38

  • 뉴스
  • 정치의원뉴스
  • 뉴스 > 정치의원뉴스

박순자 의원,‘어린이전문병원’ 개원 준비고대안산병원과 지정 관련 협의 가져

기사입력 2016-08-03 16:24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새누리당 박순자 국회의원(안산 단원을)이 달성된 공약의 이행을 위해 발 빠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박 의원은 고대안산병원 차상훈 원장을 만나 지난 725일 고대안산병원이 보건복지부 소아전문응급센터로 지정된 것과 관련한 전반적인 사항들에 대해 협의를 가졌다.

 

지난 4·13 총선에서 ‘24시간 어린이전문병원 설치를 대표공약으로 내세웠던 박 의원은 당선자 때부터 공약 달성을 위해 지역병원들과 수차례 협의를 가지며 24시간 어린이전문의료시설의 설치 가능성을 타진해 왔었다.

 

그러한 박 의원의 노력에 고대안산병원이 화답해서 20대 국회 등원 두 달 만에 이루어진 이번 성과에 대해 많은 안산시민들, 특히 자녀를 둔 맞벌이가정에서 크게 반기고 있다.

 

박 의원은 이 날 협의에서 안산시 어린이들과 경기 서남부권 어린이들의 건강과 미래를 위해 어려운 결정을 내려주신 고대안산병원과 차상훈 원장님, 그리고 직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2017년 하반기에 소아전문응급센터가 차질 없이 문을 열 수 있도록 계속해서 협력하며 준비해나가자는 의견을 차 원장에게 전달했고, 차 원장도 이에 적극 공감했다.

 

박 의원은 차 원장과의 협의 이후, 병원 내 소아청소년과 의료시설을 둘러보고 담당 의료진과도 만나 소아전문응급센터 설치와 관련된 사항들을 꼼꼼히 점검했다.

 

박 의원은 원장님과 소아청소년과 담당 의료진을 만나 뵙고 병원시설까지 둘러보고 나니 우리 아이들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겠다는 믿음이 더 깊어지고 마음이 든든하다부모님들이 원하시는 수준 높은 소아의료환경이 갖춰질 수 있도록 내년 하반기 개원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윤성민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경기도 지방일간신문 경인매일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저작권자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