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8-20 14:20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중앙동, 직능단체장 워크숍을통한 ‘지방자치역량강화’

기사입력 2018-11-30 13:28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영국)는 지난 28일 대부도에서 직능단체장들과 지방자치역량 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단체장들의 단체 운영에 대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올해 행사 운영 성과 분석과 향후 발전 방안 모색을 통해 지방자치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단체장들은 20만 가구에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전기량을 생산하는 세계최대 시화호 조력발전소문화관을 탐방하고 경기만의 갯벌의 문화와 생활상을 엿 볼 수 있는 안산 어촌민속박물관을 견학해 워크숍 내실을 기했다.

 

김명희 주민자치위원장은 중앙동 단체장들이 한 곳에 모여 소통과 토론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를 마련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영국 중앙동장은 앞으로도 동과 유관단체가 서로 유기적인 관계를 통해 동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으며, 단체장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으로 지방자치역량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권영창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