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24 13:59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안산시, 경기도체육대회조직위원회 발대식 개최

기사입력 2018-11-28 13:14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지난 2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65회 경기도체육대회9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조직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내년 안산에서 열리는 경기도체육대회는 59일부터 11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되며,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는 약 2주 후인 523일 시작해 25일에 끝날 계획이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안산시 기관 단체장 등 관계자 총 147명으로 조직위원회를 구성했으며 대회 추진상황 보고, 결의문 낭독, 성공 개최 기원을 위한 퍼포먼스,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조직위원회는 윤화섭 시장이 위원장을, 지역 국회의원 5명이 고문위원을 맡았으며, 도의회 의원과 시의회 의원, 안산문화원장 등 41명이 자문위원으로 활동한다.

 

또한 안산시체육회 상임부회장, 안산교육지원청장 등 7명이 부위원장을 맡고, 유관 기관 및 사회 단체장 등 93명이 운영지원분과, 사회봉사지원분과, 경기운영지원분과로 나뉘어 맡은 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이날 발대식에 참석한 147명의 조직위원들은 김복식 안산시체육회 상임부회장의 결의문 낭독에 따라 적극적으로 책임감 있게 최선을 다할 것과 손님맞이에 열과 성을 다할 것, 맡은 바 임무를 성실하게 수행할 것을 다짐했다.

 

윤화섭 시장은 내년 우리시에서 개최되는 경기도체육대회는 1300만 경기도민 모두의 화합의 공간이자 안산시의 위상을 높이고 잠재력을 보여 줄 수 있는 좋은 기회로서 반드시 성공적으로 개최할 것이라며 새로운 안산의 미래를 만들어 가는데 함께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시는 이번 조직위원회 발대식을 계기로 지역 내 유관 기관 및 단체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시민 홍보를 강화해, 모두가 참여하는 화합의 축제로 성공적 개최를 이룬다는 계획이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