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5-20 15:44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안산시 성포도서관, ‘행복한 사춘기’강연

기사입력 2019-03-05 14:10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 성포도서관 2019년 첫번째 희망충전소

 

 

 

안산시 성포도서관은 시민들의 마음을 치료하고, 문화적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웃음건강소통취미 등의 주제로 매달 희망충전소를 운영하고 있다.

 

3월 희망충전소는 오는 23일 오후 2시에 사춘기 부모 수업의 저자 장희윤 작가를 초청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행복한 사춘기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에서는 방문을 닫은 자녀와 대화하는 법, 자녀의 자존감을 길러주는 소통의 힘, 행복한 사춘기를 위한 마인드 코칭 등 부모와 자녀가 함께 사춘기를 건강하게 통과하는 비법을 알아본다.

사춘기 부모 수업의 저자 장희윤 작가는 10년간 공교육과 사교육을 넘나들며 많은 청소년을 지도해온 사춘기 테라피스트.

 

3월 희망충전소 강연을 통해 교육현장에서 직접 만난 아이들 및 학부모와 상담하며 겪은 실제 사례를 통해 흔들리는 사춘기 아이들을 단단하게 붙잡을 수 있는 비법을 전한다.

 

희망충전소는 안산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성포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포도서관 홈페이지(http://lib.ansan.go.kr) 참조하거나 성포도서관(031-481-3775)으로 문의하면 된다.

 

 

윤성민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