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5 14:00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금강보청기 안산센터, 난청목회자 보청기 사업 진행

기사입력 2019-02-07 16:21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금강보청기 안산센터가 오는 2월 11일부터 3월 30일까지 난청목회자 보청기사업을 실시한다.

 

경기서부지역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이번 지원사업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전, 현직 목회자들 중 고령에 난청으로 고생하는 이들과 담임목사의 추천을 받은 독거노인들을 대상으로 혜택을 진행한다.

 

단 청력보존용 보청기를 한쪽 귀에 한하여 제공한다.

 

소리를 잘 듣지 못하면 의사소통을 포함하여 일상생활이나 사회생활에서 불편을 갖게 되고, 또한 대인관계에서 자신감이 결여되고, 위축되어 정상적인 사회생활을 영위할 수 없으며 심하면 우울증상도 생기게 된다고 한다.

 

이에 금강보청기 안산센터는 난청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한 나눔실천으로 은퇴교역자, 은퇴장로, 담임목사추천 독거노인(만 60세 이상)에게 청력보존용 보청기를 제공한다.

 

지원제품은 청력보존용 고급보청기로서 정가 280만원에 해당한다.(본인부담금 40만원)

금강보청기 안산센터는 지역 사회에서 나눔실천으로 봉사에 임하고 있으며 특히 난청으로 고생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지원사업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시중에서 보증이 된 제품으로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금강보청기 안산센터 김택수 대표는 "더 많은 분들에게 혜택을 드리지 못해 송구하다"면서 "청력으로 고생하는 어르신들이 없게끔 미약하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고 이번 사업에 대한 소회를 드러냈다.

 

이번 행사는 본인의 청력상태, 난청의 정도에 따라 보청기 형태가 달라지며 한쪽 귀만 제공하는 상품으로 추가로 다른 한쪽도 원할 경우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기타 문의 사항은 031-415-3800으로 하면 된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