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5 14:00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윤화섭 안산시장, 설 명절맞아 환경미화원 격려

기사입력 2019-02-01 11:36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 윤화섭 안산시장 환경미화원 쉼터 방문

 

 

윤화섭 안산시장은 31일 설 명절을 앞두고 안산스마트허브에 소재한 환경미화원 쉼터를 방문해 환경미화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격려했다.

 

윤화섭 시장은 매서운 한파 속에서도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해 준 여러분들 덕분에 시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다, “황금돼지의 해인 기해년을 맞아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작업 중에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업무를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감사의 마음을 담아 환경미화원 전체 213명에게 설 선물 참기름 세트과 동절기 근무복을 전달했다.

 

행사에 참석한 환경미화원은 바쁘신 일정에도 직접 방문해 주신데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깨끗한 도시환경을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에서는 이번 설 연휴기간 동안 청결한 주거환경 유지를 위해 환경미화원 등 143명으로 상황근무반을 편성하여 도심 취약지역에 대한 청소와 시민 민원사항 등을 처리한다.

 

 

윤성민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