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5 14:00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안산시 반월도서관,‘가족에게 권하는 인문학’ 강연

기사입력 2019-01-31 16:16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 '가족에게 권하는 인문학' 주제로한 강연 포스터

 

안산시 반월도서관은 오는 221일 오전 10시에 김정은 작가를 초청하여 2월 인문학 특강 가족에게 권하는 인문학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강연을 맡은 김정은 작가는 가족에게 권하는 인문학(2016), 엄마의 글쓰기(2017)를 집필했으며, 국립중앙도서관 사서 추천도서로 선정되기도 했다. 현재 창비’, ‘책씨앗강사로 활동 중이며, 육아대표신문 베이비뉴스에서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 작가는 온 가족 함께 책 읽기를 통한 가족의 소통과 관계 형성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방학을 맞은 학생들과 가족이 함께 참여하여 가족독서를 통한 화목한 가정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연에 관심 있는 청소년 이상 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반월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ansan.go.kr에서 21일 오전 9시부터 접수 받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반월도서관 031-481-2661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