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5 14:00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안산상록서 경찰발전위원회 5년간 이어져 오고 있는 설 명절 불우이웃돕기

기사입력 2019-01-31 15:54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 설 명절 불우이웃돕기 '상록수 마을' 방문

 

안산상록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에서는 2019. 1 .31(목)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김철호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상록수 마을’을 방문하여 명절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본오동에 위치한 ‘상록수 마을’은 그룹 홈(Group Home) 공동체 가정으로 경제적으로 어렵거나 부모의 이혼 등 여러 가지 어려운 사정으로 인해 가정이 해체되어 보호받지 못하는 청소년과 가족이 되어 함께 가정을 이루어 살아가는 곳으로 현재 28명의 청소년이 한 가족이 되어 생활을 하고 있다.

 

경찰발전위원회는 2015년부터 매년 명절 때마다 청소년들을 위해 위문품을 전달하여 왔으며 이번 설 명절에도 아이들을 위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상록수 마을’원장 성기만 목사는 “매년 명절 때 마다 큰 도움을 주시는 경찰발전위원회 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이런 따뜻한 사랑으로 한층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도윤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