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5 14:00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특별한 나만의 공간 인너하임 그림이네 72 리조트

기사입력 2019-01-30 13:50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푸른빛 바다를 바라보면서 일출과 낙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면 모든 여행자들에게는 금상첨화의 장소로 기억될 것이다. 추가적으로 언제든지 갈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가진 장소라면 더할 나위 없겠다.

 

영흥면 남흥남로 321번길 41에 위치한 <인너하임 그림이네 72 리조트>는 이와 같은 조건을 찾고 있는 여행객들에게는 각광받는 곳으로 떠오르고 있다.

 

▲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영흥도와 목섬은 이 곳을 찾는 관광객들의 명소가 됐다.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내내 누구나 찾을 수 있는 리조트로 사랑받는 <인너하임 그림이네 72 리조트>는 봄에는 벚꽃축제, 여름에는 수영장 및 워터슬라이드, 가을에는 단풍 데이트 코스, 겨울은 크리스마스 불빛축제를 즐길 수 있는 수도권 굴지의 테마파크형 리조트다.

 

300명 이상 수용 가능한 특대형 리조트형 펜션을 갖춘 <인너하임 그림이네 72 리조트>는 가족들 뿐만 아니라 연인, 각종 단체, 회사 워크샵 등 다양한 방문객들에게 맞춰진 시설을 자랑하고 있다.

 

▲ 인너하임은 대규모 숙박시설은 물론, 편안한 나만의 공간을 제공하며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형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대규모의 숙박시설과 함께 세미나실,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는 그림이네 72 리조트는 리조트 내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시설과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대형 트램폴린, 다트, 보드게임, 산악자전거, 미니농구대, 노래방 등 다양한 시설로 이뤄진 내부 편의시설은 각

종 모임에 최적화돼 있으며 방문객 누구든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자연과 함께하는 바비큐 파티는 이 곳의 특별한 테마 중 하나다. 어느 리조트나 펜션을 가든지 바베큐 파티는 늘상 있는 일이다. 그러나 인너하임만의 특별한 바비큐장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펼쳐진 자연경관을 바라보면서 그동안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한다.

 

▲각종 해산물과 무한리필이 되는 목살 패키지는 인너하임만의 특별한 메뉴다.

여기에 숯과 그릴을 포함 목살이 무한 제공되는 무한리필 패키지도 함께 제공함으로서 인너하임을 찾는 방문객의 부담을 줄였고 고기 뿐만 아니라 각종 해산물이 함께 가미된 패키지는 인너하임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스폐셜 패키지다.

 

수도권에서 흔히 찾을 수 없는 특대형 리조트 공간을 자랑하는 <인너하임 그림이네 72 리조트>는 여름에는 항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겨울에는 얼어붙은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잇는 황토참숯불가마와 사우나를 제공함으로서 사회에서 쌓인 피로를 눈녹듯 씻어낸다.

 

▲ 영흥도 곳곳을 누빌수있는 ATV 오토바이는 영흥도를 찾는 가족들은 물론, 연인들에게도 인기만점 액티비티 스포츠도 각광받고 있다.

 

여기에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영흥도만의 십리포와 장경리 해수욕장이 인접해 있어 바닷길 목섬건너기, 산악바이크 체험, 갯벌체험 등 다양한 체험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하루 두번 바닷물이 갈라지면서 융단을 깔아 놓은 듯 황금빛 모랫길을 열어주는 목섬은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에게는 인기명소로 손꼽힌다. 여기에 물이 너무 맑아 고기가 노는 모습을 그대로 볼 수 있어 바다 밑을 측량할 수 있다는 의미의 측도(測島)로 불리기도 한다.

 

또 영흥도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액티비티 스포츠다. 영흥도의 바닷길을 쌩쌩 달리며 느끼는 쾌감으로 유명한 ATV 사륜 바이크는 이 곳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는 필수코스가 됐다. 무엇보다 인너하임을 찾는 방문객들에게는 사륜바이크 할인권을 제공함으로서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여행비용부담을 줄일 수 있는 하나의 계기를 만들고 있다.

 

▲ 총 4개동으로 이뤄진 인너하임 리조트는 대규모 숙박시설을 자랑한다.
 

화이트동, 오렌지동, 에버그린동, 블루동 등 총 4개 동으로 이뤄진 <인너하임 그림이네 72 리조트>는 맞춤별로 이뤄진 객실크기와 함께 특별한 클린서비스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먼저 아늑하면서도 곳곳에 포인트를 준 객실은 편안한 휴식을 지향하는 가족들과 연인들에게는 더할 나위없는 안성맞춤형 공간이다.

 

특히 고객 맞춤형 클린서비스를 지향하는 인너하임만의 방침에 따라 객실에 있는 모든 침구류들과 시설들은 언제나 새 침구류의 느낌을 고객들에게 안기고 있다. 청결함은 기본 중에 기본. 고객들이 만족할 수 없는 청결상태가 되지 않도록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해년 신년을 맞아 신년 신장개업 초특가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인너하임 그림이네 72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공간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나만의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최근 현대인들이 추구하는 힐링의 장소로도 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안산·시흥을 포함해 수도권 한시간 거리에 위치한 <인너하임 그림이네 72 리조트>는 가족과 연인, 각종 모임 등 누구나 손쉽게 예약·방문할 수 있다.

 

인너하임 그림이네 72 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예약문의는 http://innerheim.com/에서 가능하며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 - - - - - - - - - - - - - - - - - - - -

※ 특별한 할인혜택과 예약 문의

인너하임 그림이네 72 대표 김균식

예약문의 : 010 5339 6943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