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5 14:00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롯데알미늄 샤롯데봉사단, 인정미넘치는 설맞이에 후원금(품) 전달

기사입력 2019-01-29 15:58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 롯데알미늄 샤롯데봉사단

 

아사아를 선도하는 글로벌 신소재 기업 롯데알미늄샤롯데봉사단에서 다문화와 함께하는 인정미 넘치는 설맞이행사에 후원금 2백만원과 물품(쇼핑백) 1,000개를 안산시자원봉사센터에 기부하였다.

 

국내 포장 소재 역사와 함께한 롯데알미늄은 알루미늄박 및 인쇄포장재, 골판지상자, CAN·PET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롯데 브랜드에 걸맞은 최고의 품질과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알미늄샤롯데봉사단은 매년 정기적인 봉사활동과 기부를 통해 살맛나는 생생도시 안산 건설에 이바지 하고 있으며, 특히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등 타 회사의 귀감이 되고 있다.

 

특히 2019. 1. 29일에 개최된 안산시자원봉사센터 다문화와 함께하는 인정미 넘치는 설맞이에 롯데알미늄샤롯데봉사단 30여명은 다문화와 어울리며 고향의 정을 그리워하는 분들에게 많은 위안과 희망을 안겨 주었으며, 짧은 시간이지만 즐거운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갔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롯데알미늄 노조부위원장 진일환씨는 설명절을 맞이하여 더 외롭고 힘든 분들을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가치있는 일에 늘 함께하겠습니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