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8-23 14:26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사진기자들의 생생한현장 보도사진 전시

기사입력 2019-01-28 16:52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지역 보도사진전

 

안산시는 '2018 경기지역 보도사진전'을 오는 31일까지 안산시청 제2별관동 1층 로비에서 전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진전에는 한국사진기자협회 경기지회 소속 언론사 사진기자들이 지난 한 해 동안 현장을 발로 뛰며 촬영한 생생한 보도사진 100여 점이 전시된다.

 

올해로 스물두 번째 맞는 사진전은 사회적 이슈, 자연 재해, 사건 현장 등 다사다난했던 현장 곳곳에서 발로 뛴 사진기자들의 열정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다.

 

사진전을 준비한 김시범 지회장은 “항상 역사의 현장에는 사진기자들이 있었고 더위와 추위에도 아랑곳 않고 위험한 뉴스 현장을 생생하게 전하고자 노력 했다”며 “앞으로도 사명감을 갖고 보도사진을 독자들에게 계속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전 관람을 마친 한 시민은 “한 해를 돌아보고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사진전이었다”며 “안산관광사진도 함께 전시되어 있어 더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보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도윤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