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4 14:04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안산시 상록구, ‘2019년상반기 농업사업 설명회’

기사입력 2019-01-28 16:23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안산시 상록구는 오는 31일 농업 보조사업의 효율성을 제고하고 사업추진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2019년 상반기 농업사업 설명회를 상록구청 4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관내 농촌동 통장, 작목반장 및 총무, 영농회장 등 40여명을 대상으로 2019년도 농림사업을 설명하고, 사업추진 관련 의견수렴의 시간을 갖는다.

 

특히 맞춤농정 및 고품질 농산물 생산기반 마련을 위해 추진하는 농기계 및 친환경농업 지원사업에 대한 추진방향과 내용을 설명하고 농가에 필요한 사업을 신청하도록 홍보한다.

 

구청 관계자는 농촌의 고령화 등 대내외적인 여건 변화에 따라 새로운 농정체계 구축이 필요한 시기이다, “농가 경영안정과 안정적 소득기반 확보를 위해 현장 맞춤형 농정을 추진하여 농업인이 행복하고 건강한 농업농촌을 구현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