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5 14:00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경기도체육대회 성공 기원”서예 퍼포먼스

기사입력 2019-01-25 13:47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 원로 서예가 임인자 작가 경기도체육대회 성공 기원

 

원로 서예가 임인자 작가가 오는 5월 안산에서 개최되는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 슬로건인 생동하는 안산, 역동하는 경기12글자를 일필휘지로 써내려 가는 퍼포먼스를 25일 펼쳤다.

 

임 작가는 안산시에서 경기도 4대 체전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시민으로서 작은 도움을 주고자 대회 슬로건을 담은 작품을 기부하게 됐다한자씩 쓸 때마다 도민체전의 성공 개최와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의 안녕을 기원하는 소망을 담았다고 전했다.

 

서예가 임인자 작가는 안산시미술협회, 안산단원문인화회, 안산여류서화작가회 등 안산에서 활발히 활동하면서, 최용신기념관 현판 휘호, 안산 호수공원 시비 6점 등 많은 작품을 안산시에 기부했다.

 

시 관계자는 임 작가가 체육대회 성공을 기원하며 대회 슬로건을 써 주신데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도민이 하나 되어 함께 참여하고 화합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차질 없이 대회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65회 경기도체육대회는 오는 5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안산시에서 개최되며, 24개종목 12,000여명의 선수와 임원들이 참가하여 열띤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