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8 15:10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안산시체육회, 2019 건승염원하는 단배식 개최

기사입력 2019-01-10 14:54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체육회가 지난 8일 GD컨벤션에서 2019년 안산시 체육단체 단배식을 개최했다.

 

‘역동하는 천년 안산, 생생 스포츠 도시’기원과 올해 안산에서 개최되는 경기도 체육대회 등 4대 체전의 성공을 위해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윤화섭 안산시장

 

안산시체육회 회장인 윤화섭 시장과 중부권 의장협의회 회장인 김동규 안산시의장을 비롯한 강광주, 윤태천, 현옥순, 이기환, 김동수, 윤석진, 이진분 의원, 김복식 안산시체육회 상임부회장, 이국희 안산시장애인체육회 상임부회장, 안산시체육회 임직원 및 종목단체‧동체육회 임원, 안산시청 체육진흥과 직원 및 직장운동경기부 지도자, 안산그리너스FC 임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국민의례, 단배식, 신년사, 떡케익 절단, 오찬 순으로 이어진 행사는 윤화섭 안산시장의 축사로 본격적인 막에 올랐다.

 

 

윤화섭 시장은 “안산에서 개최되는 4대 체전에서 우리 체육인들이 협력해나가 안산체육 발전을 지속시킬 수 있도록 도와달라”며 “2019년 기해년에는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이미지로 비춰지는 도시가 되는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규 의장은 “안산체육의 무궁한 발전, 활력 있는 안산이 되도록 의회에서도 막중한 책임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다”며 “꿈과 희망을 가지고 시작한 2019년에는 모두의 결실을 이룰 수 있도록 간절히 소망합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후 진행된 오찬에서는 자리를 찾아준 내외빈들이 함께 떡국을 먹으며 행사를 마무리지었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