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9 17:08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안산시 중앙도서관, 1월 인문학 강의 진행

기사입력 2019-01-08 14:05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시장 윤화섭) 중앙도서관은 인문학 열두 마당의 첫 번째로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교수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한다.

 

강연은 오는 22일 오후 7시에 중앙도서관 1층 시청각실에서 진행되며, 우리 사회를 심리학적으로 분석하고 불확실한 시대에 나를 지키기 위한 마음의 태도를 알아본다.

 

강연을 맡은 하지현 교수는 서울대학교 의학대학원 박사과정를 수료하고 건국대학교 의학대학 교수로 활동 중이다. 저서로는 심야치유식당, 지금 독립하는 중입니다, 대한민국 마음 보고서, 불안 위에서 서핑하기등이 있다.

 

시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마음을 다잡을 수 있는 강연을 마련했다. 시민 분들이 인문학과 독서를 통해 알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청소년 이상 안산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lib.ansan.go.kr)에서 사전 접수 받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중앙도서관(031-481-3868)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도윤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