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9 17:08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개관 15주년 기념, 신년음악회 ‘선물’

기사입력 2019-01-04 13:43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문화재단(대표_백정희)이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개관 15주년을 맞이하여 신년음악회를 준비했다. 2019년 신년음악회는 기존 클래식으로만 이루어진 공연과 달리 삼고무, 대북 등 동양의 악기와 오케스트라의 서양 악기의 만남으로 이루어진다.

 

공연의 오프닝 무대는 한국 전통의 울림과 아름다운 움직임의 DK연주팀이 열게 된다. 그리고 민간 오케스트라로는 뛰어난 음악과 표현력을 보여주고 있는 코리아쿱오케스트라조정현의 지휘와 함께 무대에 선다. 코리아쿱오케스트라는 봄의 소리’, ‘폴카등 새해를 여는 산뜻한 연주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어 뮤지컬 <엘리자벳>, <맘마미아>, <명성황후> 등에 출연하며 실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노련한 뮤지컬 배우 이태원과 오페라 <아이다>, <토스카> 등의 대형 무대에서 주역으로 활동하며 30여년간 독일에서 활동한 소프라노 서경희, 그리고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서 인정받는 안산시립합창단의 노래가 더해져 더욱더 풍성하고 다양한 하모니를 만들어 낸다.

 

특히, 이번 신년음악회는 개관 15주년을 맞이하여 입장료 대신 시민들의 자발적 생필품 기부를 받아 모인 따뜻한 물품들을 안산시 저소득층 단체에게 후원할 예정이다.

 

또한 기해년을 맞이하여 돼지띠를 맞이한 관객들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공연은 오는 25() 저녁 730분에 열린다.

 

공연 개요

공 연 명: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개관 15주년 기념

2019 신년음악회 <선물:[Present]>

공연일정: 2019.1.25() 19:30

공연장소: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

관 람 료: 생필품 기부(,라면,치약 등) *이웃에게 드릴 따뜻한 선물을 가져와주세요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가

공연예약: 전화예매 080-481-4000 / 14매까지

출 연 진: DK연주팀, 코리아쿱오케스트라, 지휘_조정현,

뮤지컬배우 이태원, 소프라노 서경희, 안산시립합창단

주 최: ()안산문화재단

후 원: 안산시

 

 

 

윤성민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