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8 15:10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윤화섭 안산시장 '일자리와 활력 넘치는 도시 만들겠다'

기사입력 2019-01-03 17:13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윤화섭 안산시장은 3일 안산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에서 "안산시를 일자리가 많고 경제의 활력이 넘치는 도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윤 시장은 "지난해까지 안산시는 인구가 감소하고 반월시화산업단지의 경쟁력 있는 업체들이 이주하는 등 위기를 맞았으나 지난해 11월부터 인구 감소 추세가 멈추고 반월시화산업단지의 공장 가동률도 높아지고 있다"며 인구 및 일자리 확대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또한 윤 시장은 "향후 건립 예정인 산업역사박물관에는 안산시에서 생산한 산업제품을 전시하여 산업기술의 우수성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이날 안산시 안산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열린 신년인사회에는 윤화섭 시장을 비롯 박순자 국회의원, 김동규 안산시의장, 안산시의회 의원, 안산상공회의소 회장, 지역 내 상공회의소 업체 대표 및 임직원,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안산시립합창단의 축하공연, 신년맞이 떡 자르기 등이 펼쳐졌다.

 

 

 

윤성민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