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9 17:08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안산상의경영인협의회, 지역인재육성 장학금 전달

기사입력 2019-01-02 13:25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상공회의소(회장 김무연) 산하 안산상의경영인협의회(회장 김태한)는 지난 12282018년 송년회를 개최하면서 안산지역 고등학생 10명에게 8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김태한 회장은 전달식에 앞서 안산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경영인으로서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고자 하는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장학금을 기부하여 장학금을 마련하였다,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희망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안산상공회의소 김진근 사무처장은 격려사를 통해 한해를 마무리하며 의미 있는 행사를 준비하신 김태한 회장님과 회원 여러분의 따뜻한 정성에 깊은 경의를 표하며, 장학생 모두가 대한민국과 안산시의 발전에 든든한 인재가 되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안산상의경영인협의회는 안산상공회의소 회원사 대표들의 이업종 교류, 경영혁신 공유, 친목 도모를 목적으로 지난 2015년 출범하였으며, 현재 44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권영창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