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5-26 18:38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단원어린이도서관, 육아 특강 진행

기사입력 2018-12-04 13:43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단원어린이도서관은 오는 13일 오전 1030Pre-북스타트 사업의 일환으로 육아 특강 스마트폰 없는 똑똑한 육아를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예비 부모 및 양육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을 위한 부모들의 실천방법, 스마트폰이 우리 아이에게 끼치는 영향, 스마트폰이 아닌 대화, , 놀이를 하는 아이로 만드는 방법 등을 알려준다.

 

이연주 강사는 두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스마트폰에 의존해 아이에게 집중하지 않는 육아방법에서 탈피해 스마트폰 없이 육아도 놀이처럼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하고자 육아서를 출간했다.

 

관심 있는 예비부모 및 스마트폰 없이 육아를 하고 싶은 양육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접수는 단원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http://lib.ansan.go.kr)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단원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31-481-2680)로 문의하면 된다.

 

 

 

권영창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