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8-23 14:26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안산시 골프협동조합, ‘사랑의 쌀’ 100포대 전달

기사입력 2018-12-03 12:54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골프협동조합(이사장 이군재)은 지난달 29일 안산시장애인체육회에 사랑의 쌀 100포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사랑의 쌀은 지난달 29일 화성 발리오스CC에서 안산시골프협동조합이 개최한 4회 장애인돕기 자선골프대회에 참가한 150여명에게 모금활동을 펼쳐 모은 성금으로 구입했다.

 

사랑의 쌀은 안산시장애인체육회에 속한 가맹경기단체와 관내 초··고교 특수학급 등 25여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2015년 안산출신의 KPGA, KLPGA 프로 및 소상공인을 중심으로 발족한 안산시골프협동조합은 매년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하여 4년째 안산시장애인체육회에 사랑의 쌀을 기증하는 등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군재 이사장은 매년 연말에 열리는 자선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나눔의 기쁨과 봉사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소중한 기회였다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열심히 봉사 활동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