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8-23 14:26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백운동 사랑愛 김장나누기 행사

기사입력 2018-11-27 13:44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백운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경숙)는 지난 22~23일 이틀간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 사랑나눔 실천을 위해 사랑김장나누기행사를 했다고 밝혔다.

 

새마을남녀협의회(회장 고태영, 천옥자) 주최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백운동 직능단체원과 자원봉사자 등 80여명의 참여로 600포기의 배추를 직접 다듬고 절이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맛깔스럽게 담가진 김장김치는 관내 독거노인, 기초생활수급자 등 100여 가구와 관내 경로당 4개소 및 지역아동센터 1개소에 전달됐으며, 거동이 힘든 어르신들에게는 직접 전달하며 안부를 묻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이경숙 백운동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내일처럼 기꺼이 참여해 주신 새마을남녀협의회와 직능단체원들께 감사드린다오늘의 온정이 백운동 전체에 퍼져나가 이웃과 더불어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백운동 새마을남녀협의회는 매년 김장을 비롯해 설날 떡국 나누기, 복날 어르신 삼계탕 대접 등 다양한 봉사활동과 나눔 실천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윤성민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