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2 16:23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사동, 덕망경로당과소담의원 1사1경로당 결연

기사입력 2018-11-09 13:51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사동(동장 전성배)은 지난 7일 덕망경로당과 소담의원과의 11경로당 결연 협약식을 갖고 어르신에 대한 공경의식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 날 협약식에는 소담의원(원장 김신주)을 대신해 장영수 이사, 최진원 이사를 비롯해 40여명이 참석했으며, 어르신들과 담소와 정성껏 마련한 다과(茶果)을 나누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장영수 이사는 결연 협약을 통해 지역 어르신들에 대한 효행문화 확산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경순 덕망경로당 회장은 협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전성배 사동장은 연이은 경로당 후원(5번째)을 약속해준 소담의원에 감사하며, 결연사와 경로당이 상호교류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덕망경로당은 후곡경로당, 시곡경로당, 푸른마을5단지경로당, 용신경로당에 이어 소담의원과 5번째 결연한 경로당이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