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2 16:23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선부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힐링 워크숍’ 개최

기사입력 2018-11-09 13:36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선부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황인득)는 지난 7일 경기도 광주시 화담숲에서 협의체 위원 등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힐링 워크숍을 실시했다.

 

힐링 워크숍은 위원들이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지역명소 탐방을 통해 보장협의체의 발전과 활성화 방안에 대해 자유롭게 소통하고 화합하는 친목의 장으로 진행됐다.

 

워크숍에 참여한 협의체 위원들은 조직 내 소통을 기반으로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에도 적극적으로 다가갈 것이며, 힐링 체험으로 인해 충전한 기운으로 선부1동의 사각지대발굴은 물론 특화사업에도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고 다짐했다.

 

황인득 민간위원장은 평소 지역사회 복지증진과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시는 위원님들께 감사하다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각종 민관 협력사업을 발전시켜 나가는데 합심하자고 말했다.

 

 

김도윤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