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2 16:23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안산단원경찰서, ‘청소년비행대책협의회’발족

기사입력 2018-11-09 13:29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단원경찰서에서는 (서장 심헌규) 8일 경찰서 1회의실에서 청소년 비행 예방 및 선도·지원을 위한 ‘청소년비행대책협의회’를 발족하고 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위촉식에는 경찰서장을 비롯 내·외부 위원 등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산시청, 안산시교육지원청, 안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 청소년 유관기관 관리자를 외부위원으로 위촉하였다.

 

청소년비행대책협의회는 안산단원경찰서를 시발점으로 안산상록경찰서(서장 김대기)와 교차로 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며, 위기 청소년의 원인을 분석하고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등 사회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하여 지역사회가 한데 모여 논의하였다.

 

심헌규 서장은 “가정환경으로 혼자 어찌할 수 없는 처지에 있는 청소년들을 위해 지역사회가 어른들의 책임이라는 의식을 갖고 치유하는 노력이 필요하다”며 “청소년 비행문제는 사회적 문제이므로 참석하신 위원 각자의 위치에서 다시 고민해보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11월 말까지 「청소년 보호법 위반 사범 집중 계도·단속기간」을 운영하여 청소년에게 술·담배를 제공하는 업주를 집중단속하고 청소년 또한 강력계도하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윤성민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