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7-20 14:25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본오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행복한고추장ㆍ사랑의 된장 나눔」행사

기사입력 2018-11-08 13:34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본오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상용, 이하 협의체)는 지난 7고추장된장 나눔사업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고추장과 된장을 관내 독거어르신 67가구에 전달했다.

 

협의체는 올 한 해 동안 안산희망이웃사업후원으로 매월 60여명의 정기후원자가 공동모금회와 연계된 계좌로 모금한 모금액으로 이번 행사 재원을 마련했으며, 이번 행사를 포함해 올해 3회에 걸쳐 생필품사업을 실시했다. 12월 중에 노인과 아동을 대상으로 4차 생필품 나눔 사업도 추진할 예정이다.

 

협의체는 하반기 사각지대 전수조사 기간에 가정방문 대상 어르신 중 한 분이 하루 한 두 끼 식사를 주로 하고 있으며 간단한 국을 곁들이면 반찬이 필요 없는데 장류가 비싸서 자주 먹지 못한다는 의견을 듣고 관련회의를 통해 이번 사업을 준비했다.

 

김상용 민간위원장은 어르신들이 행복한 고추장과 사랑의 된장을 맛있게 드시고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윤성민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