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7-20 14:25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월피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사랑 나눔수제돈가스로 이웃사랑 실천

기사입력 2018-11-08 13:34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월피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시병철)는 지난 6일 동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불우이웃돕기 기금마련을 위한 사랑 나눔 수제 돈가스 판매 행사를 진행했다.

 

위원들은 행사 전날부터 재료를 준비하고 돈가스의 맛을 더욱 맛있게 만들어줄 특별히 제작한 양념에 고기를 재워 두었으며, 행사 당일에는 돈가스를 직접 만들어 팔았다. 이날 만든 돈가스 500팩이 모두 판매될 만큼 주민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판매한 돈가스 수익금은 관내 소외계층 및 불우이웃 돕기에 사용될 예정이다.

 

시병철 위원장은 회원들과 함께 봉사의 즐거움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양영철 월피동장은 언제나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만들기 위해 봉사하는 바르게살기위원회에 감사드리며, 다양한 지원과 응원의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김도윤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