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8-20 14:20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본오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기사입력 2018-11-07 14:41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본오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유정숙, 위성숙)는 지난 6일 협의체 위원과 직능단체 회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독거 어르신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행사를 주관한 본오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뿐 만 아니라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 관심 있는 일반 주민이 함께 김장 담그기 행사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

 

이날 참여자들은 절임배추 540kg를 준비해 사랑을 듬뿍 담은 김장을 마련하고 관내 경로당 8개소와 저소득층 등 80가구에 전달했다.

 

특히,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김장 재료 비용을 바자회 등을 통해 마련한 후원기금으로 대부분을 충당했고, 각 단체에서도 크고 작은 지원을 아끼지 않아 풍성한 나눔 행사가 펼쳐졌다.

 

한편, 이번 행사를 통해 김장 후원을 받은 독거노인 정모씨(, 84)생각지도 않게 이렇게 선물을 받으니 추운 겨울도 마음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면서 입가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