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2 16:23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상록구여성합창단, 김형옥 지휘자 ‘위촉’

기사입력 2018-11-06 13:40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상록구(구청장 이태석)는 상록구여성합창단에 김형옥 지휘자를 위촉했다고 6일 밝혔다.

 

구는 지난 927일부터 1015일까지 공개모집을 통해 접수된 후보자 중 김형옥 지휘자를 최종 선정했다.

 

김 지휘자는 안양시장애인합창단과 강동구립여성합창단을 지휘하던 2017, 2018년 경기도장애인합창대회 동상, 2017년 울산전국합창경연대회 은상, 2018년 보령전국합창경연대회 동상을 수상했으며, 현재에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상록구여성합창단(이하 합창단)은 매년 정기연주회 개최 및 안산시립노인전문병원 위문공연 뿐만 아니라 요양병원, 장애복지시설 명휘원 등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과 사랑의 하모니를 전하고 있으며, 전국합창대회에서 수상하는 등 실력도 인정받고 있는 합창단이다.

 

현재 합창단에는 최근 위촉한 신임 지휘자와 신규 단원 6명을 포함해 총 36명의 단원이 활동하고 있다.

 

단장으로 합창단을 이끌고 있는 이태석 구청장은 역량이 높은 훌륭한 지휘자를 중심으로 실력을 키워서 상록구민에게 아름다운 선율로 희망과 행복을 주는 합창단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합창단은 안산시에 거주하는 여성으로 음악을 좋아하고 합창에 관심이 있는 단원을 수시로 모집하고 있으며, 문의는 행정지원과(481-5061)로 하면 된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