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2 16:23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본오2동 사랑담은 김장 나눔’ 행사

기사입력 2018-11-06 13:37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본오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윤교엽)는 지난 7~8일 이틀에 걸쳐 독거어르신과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기 위해 사랑담은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

 

본오2동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 등 9개 단체 회원과 지역주민 등 80여명이 함께 진행했다.

 

행사 참여자들은 행사를 위해 배추 600포기를 준비하고 본오2동 주민들의 사랑을 듬뿍 담아 마련한 김장을 관내 저소득세대 200가정에 전달했다.

 

특히, 올해 김장행사는 본오동 해미청(대표 윤기영)의 고춧가루100근을 비롯해 한마음라이온스클럽(회장 조남현)에서 100만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상용) CMS모금액 200만원 후원과 각 단체의 김장비용 지원 등으로 풍성한 나눔 행사가 펼쳐졌다.

 

윤교엽 본오2동장은 매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 참여해 주신 직능단체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에게 삶의 희망을 전하고 지역주민과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을 주는 보니마을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도윤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