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8-21 13:09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본오3동, 주민과 상인이함께 한 ‘샘골로 작은 음악회’

기사입력 2018-11-05 13:51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본오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유정숙)는 지난 2일 본오동 샘골로 거리에서 주민과 지역상인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샘골로 작은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본오3동 통장협의회(회장 윤경희) 주관으로 침체된 샘골로 골목상권을 활성화하고 이웃과 소통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집에서 안 쓰는 책, 의류 등 재활용물품을 주민들이 직접 들고 나와 프리마켓을 통해 판매하고 판매된 수익금은 연말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후원금으로 지원하는 뜻깊은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샘골로 상인 김모씨는 최근에 지역경제가 어려워 상인들이 힘들어 하고 있는데,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주민들이 먼저 나서주니 너무 고맙다면서 상인들도 샘골로 상인회(가칭)를 발족해서 지역발전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를 주관한 윤경희 통장협의회장은 오랜만에 동네가 사람들이 붐비고 왁자지껄해졌다면서 주민과 상인들이 힘을 합쳐 생동감이 넘치는 골목으로 만들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도윤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