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2 16:23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성포동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참여자와 간담회

기사입력 2018-11-05 13:49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성포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송순복)는 지난 2일 성포동 지역공동체 일자리 사업인 나무그림 그리기 우드버닝사업 참여자들과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간담회는 올해 지역공동체 일자리 사업을 마무리 하면서 성포동 나무그림 그리기 우드버닝 사업 참여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우드버닝 사업은 안산시에서 실시하는 지역공동체 일자리 사업 중 하나로 매년 참여자들에게 버닝에 대한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해 취업과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버려진 폐목재 등을 활용한 표지판과 생활 소품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참여자들의 만족도와 성취감을 높여 안산시 우수사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 간담회에서 송순복 동장은 올해도 각종 축제나 행사에 우드버닝 체험 마당을 열어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게 해 주시고 각종 표지판 정비와 소품 제작을 통해 성포동을 아름답고 품격 있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내년 사업에도 함께 참여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참여자 백경주씨는 버닝사업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주민들에게 홍보도 많이 해주셔서 올해는 특히 더 다양하게 활동도 하고 주민들이 요청하는 작품들도 많이 만들 수 있었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