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2 16:23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새마을문고, 독서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기사입력 2018-11-02 13:45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새마을문고 안산시지부(회장 류근원, 이하 새마을문고)는 지난달 31일 상록시민홀에서 200여 회원을 비롯한 내외빈, 수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통령기 제38회 독서 경진대회안산시 예선 및 새마을문고 주관 13회 독서 감상문 쓰기 및 감상화 그리기대회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시상식은 새마을문고 동화 구연 동아리 룰루랄라의 영어 연극 흥부와 놀부로 시작됐으며, 이어 독후감, 편지글, 감상화 및 감상문 등 7개 부문에 대해 유치부, 학생부(··), 일반부 127명의 수상자들을 선정, 상장 및 부상을 수여했다.

 

류근원 회장은 빌게이츠가 오늘날 자신을 만든 것은 명문대학이 아닌 어려서부터 키운 독서하는 습관이었다고 말한 것을 인용하며 독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시상식의 마지막은 독서의 계절인 가을과 잘 어울리는 가요 시월의 어느 멋진 날에가 공연돼 시상식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윤성민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