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2 16:23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안산시 중앙도서관 & 타임드림, 청소년 진로 체험 특강

기사입력 2018-11-01 13:10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중앙도서관(관장 최경호)은 자유학기제 시행에 따른 청소년 진로 체험 일환으로 오는 10일 오후2시 중앙도서관 1층 시청각실에서 도서관과 함께 찾는 나의 진로 끊는 물은 차갑다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차필근 타임드림 대표(진로 교육 컨설턴트)를 초빙해 중·고등학생으로서 미래에 대해 느끼는 고민과 아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학생들에게 도전 할 수 있는 용기와 의지를 심어주는 시간으로 마련한다.

 

이와 함께 실질적인 미래의 청사진을 그려 볼 수 있는 학생 액션활동도 준비, 진로에 대해 무엇을 해야 할지, 자신이 어떤 직업을 가져야 할지 궁금한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강은 현재 중앙도서관 홈페이지(lib.ansan.go.kr) 문화강좌에서 접수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481-3866)로 문의하면 된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