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7 16:30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고잔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사랑의 반찬’으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기사입력 2018-10-11 13:35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고잔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김민주)는 지난 10일 주부식 해결이 곤란한 노인가구, 장애인가구 등 저소득 취약계층 50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반찬을 전달했다.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지난해에도 자장면과 콩국수 나눔 행사를 진행하는 등 매년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회원들은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를 위해 새벽부터 맛깔스런 김치와 반찬을 만드는데 구슬땀을 흘렸다.

 

김민주 위원장은 회원들의 정성어린 손길로 전달한 반찬이 외롭고 힘든 마음에 따듯함으로 전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봉사단체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정규 고잔동장은 항상 관내 취약계층에게 관심과 사랑을 실천하는 바르게살기위원회에 감사드리며, 지역주민의 건강도 챙기고 이웃 간의 정도 나누는 다양한 사업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없는 고잔동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