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8 14:24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원곡동, 주민화합체육대회 & 경로잔치 개최

기사입력 2018-10-11 13:32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원곡동체육회(회장 전명찬)는 지난 9일 근로자운동장에서 33회 시민의 날과 제22회 노인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지역주민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화합 체육대회 &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전국 최대의 다문화마을답게 내외국인이 함께 어울리고 소통하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난타, 댄스퍼포먼스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신발던지기, 낚시게임, 기둥세우기, OX퀴즈, 줄다리기 등 체육대회와 10명이 참가하는 장기자랑으로 진행됐다. 남녀노소 지역 주민 누구나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가 하하호호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됐다.

 

특히, 점심시간을 활용해 각설이 공연 등 경로잔치를 공동으로 개최해 어르신들의 볼거리를 마련하고 어르신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을 진행해 어르신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전명찬 원곡동체육회장은 이번 행사를 위하여 물심양면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오늘 행사처럼 일상의 피로를 훌훌 털어버리고 모두가 하나 되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많이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도윤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