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9 17:08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해양동, 「하하호호락(樂) 축제」 ‘성료’

기사입력 2018-10-10 13:28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해양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명숙)는 지난 5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7백여 명의 주민의 환호와 함성 속에 2회 하하호호 락() 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축제는 해양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그간 닦아 온 실력을 뽐내는 작품발표 및 전시뿐만 아니라 하하호호 락() 콘서트, 먹거리 판매와 가족사랑 포토존, 페이스 페인팅, 예쁜엽서 만들기 등 다양한 무료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돼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날 행사는 우천으로 인해 장소가 기존의 청석초등하교 앞 야외무대에서 해양동 행정복지센터로 변경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난타, 한국무용,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에 많은 주민이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명숙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수준 높은 공연에 우선 놀라웠고 가족이 축제에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모습을 보니 뿌듯함을 느꼈다면서 내년에도 더 좋은 축제를 개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범열 해양동장은 축제진행을 위해 애써 준 주민자치위원회와 많은 도움을 준 유관단체에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하여 해양동이 더욱더 화합하고 살고 싶은 마을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영창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