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9 17:08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2018년 선부2동 한마음대축제’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8-10-10 13:28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선부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운학)는 지난 9일 안산석수초등학교 운동장에서 ‘2018년 선부2동 한마음 대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33회 시민의 날을 기념으로 진행된 이번 축제는 주민 체육대회, 마을정원 축제, 주민자치 책 축제를 함께 개최해 축제장을 찾는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이날 행사는 한일태권도 시범단의 식전 축하공연과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인 방송댄스와 스포츠 댄스 공연을 선보였다. 오후에는 400m 장애물 경기, 줄다리기 등 주민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주민 체육대회로 진행돼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개최된 경기도 주민참여형 마을정원사업의 마을정원 축제주민자치 책 축제에서는 어린왕자와 함께하는 마을정원축제를 주제로 다양한 체험거리를 진행하여 축제장을 찾는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마지막 순서로 진행된 주민 노래자랑에서는 참가자들이 숨겨진 끼와 흥을 마음껏 발휘해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김운학 선부2동장은 행사를 준비하신 선부2동 기관단체들, 함께 참여해서 즐겨주신 주민들께 모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마을정원사업을 통해 조성된 커뮤니티 공간 등을 통해서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한 각종 프로그램을 진행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