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26 13:51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감골도서관, ‘퇴근길 인문학’ 운영

기사입력 2018-10-05 13:46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감골도서관(관장 김종철)은 오는 29일 오후 7시 강원국 작가를 초청해 퇴근길 인문학, 마음을 움직이는 글쓰기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낮 시간에 도서관을 찾기 어려운 직장인을 대상으로 마련된 야간 인문학 강연이다.

 

강원국 작가는 김대중, 노무현 두 전직 대통령의 청와대 연설비서관을 역임했다. 강 작가는 이번 강연을 통해 글쓰기에 대한 어려움을 소개하며 이를 극복해 온 경험담과 노하우도 풀어놓을 예정이다.

 

글을 잘 쓰고 싶지만 어려워하는 사람들에게 글쓰기에 대한 자신감과 의욕을 불어넣어주는 강연이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강원국 작가는 티비엔(tvN) ‘우리들의 인생학교어쩌다 어른’,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KBS2 ‘대화의 희열등에 출연했으며, 팟캐스트 강원국·백승권의 글쓰기 바이블를 진행했다. 저서로는 대통령의 글쓰기’(2014), ‘회장님의 글쓰기’(2014), ‘강원국의 글쓰기’(2018)가 있다.

 

글쓰기에 관심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특강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감골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ansan.net)에서 오는 8일부터 접수 받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감골도서관(031-481-2672)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영창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